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유학

말레이시아 유학 준비 #4 비행기표

by MeritJourney 2017. 8. 2.

이번 글에서는 말레이시아로 취항하는 여러 항공사들과 가격 비교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에어아시아 라는 저가 항공사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에어아시아는 말레이시아에서 '이제 모두가 날 수 있습니다'라는 모토로 시작한 저가 항공사입니다.

그 모토에 맞게 정말 저렴한 항공권들을 제공하고 있지요. 한국에서는 말레이시아로만 취항하기 때문에 그 위력을 느끼기 힘들 수 있지만, 말레이시아에서 몇달 살다보면 항상 고마워하지 않을 수 없는것같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 동남아는 거의 10만원 안쪽으로 다 왕복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말레이시아로 유학오는 사람들의 반 이상은 1주일 정도의 방학이 있을 때 보통 해외로 여행을 떠납니다. 저도 말레이시아 살면서 가지 않던 해외를 여러번 갔다 왔지요.

 

먼저 말레이시아로 취항하는 항공사들은 여럿 있습니다.

1. 대한항공

https://www.koreanair.com/korea/ko.html

2. 말레이시아 에어

https://www.malaysiaairlines.com/kr/en.html

3. 에어아시아

https://www.airasia.com/kr/ko/home.page

4. 베트남 에어

https://www.vietnamairlines.com/vn/ko/home

5. 그 외 환승해서 가는 항공사들 (캐세이 퍼시픽, 싱가폴 에어라인, 중국동방항공 등)

 

항공사, 대한항공, 말레이시아항공,에어아시아,베트남항공, 비교대한항공, 말레이시아항공,에어아시아,베트남항공 비교

여러가지 항공사들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비교는 해 보았지만 성수기/비수기, 항공사 사정 등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다른 상품을 보게 되실텐데, 가격비교는 항상 해보고 항공권 사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1. 스카이스캐너

https://www.skyscanner.co.kr/

2. 익스피디아

https://www.expedia.co.kr/

3. 그외 여행사

 

개인적으로 항공사를 추천하자면 에어아시아와 베트남 항공을 추천합니다. 특히 베트남항공은 잘 찾게되면 환승이 2시간, 수화물 20kg 포함된 티켓을 30만원 이하로 찾을 수 있습니다. 비행기표는 지속적인 관심으로 가장 최적의 가격을 찾을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