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유학

말레이시아 아파트 비교 (아시아지역 아파트 가격)

by MeritJourney 2017. 9. 5.

지난번에 iproperty.com 에서 말레이시아 아파트 가격을 볼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글을 썼엇는데, 많은 분들이 아파트 가격에 대해 궁굼해 비교용으로 좀 더 많은 웹사이트들을 올려볼까 합니다.

웹사이트들은 공통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면 그 지역의 아파트 결과들을 보여줍니다. 그 중에서 원하시는 곳을 찾으면 될 것 같습니다. 다들 조건에 따라 다양하게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웹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iproperty.com

iproperty.com 웹사이트에 대해서는 지난번 글에서 한번 다뤘으르모 길게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가장 큰 특징이라면 1번째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다양한 국가에서 지원한다는 것이 특징일 것 같습니다.

홍콩,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마카오, 영국까지 동남아 지역은 거의 다 지원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hostelhunting.com

Hostelhunting.com 웹사이트 또한 iproperty.com 처럼 해외지역 아파트 (싱가폴, 태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이점이라면 다른 웹사이트는 지도를 보고싶다면 검색결과에서 지도를 클릭해야 하는데, 이 웹사이트에서는 검색함과 동시에 지도가 함께 떠서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원하시는 결과를 클릭하시면, 파는 분의 전화번호가 나오기 때문에 전화를 통해 좀 더 많은 정보나, 네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3. mudah.my

mudah.my 웹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원하시는 모든 것들을 판매할 수 있다는 겁니다. 첫 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듯 자동차, 가전제품, 심지어 동물까지! 집 뿐만 아니라 다른 중고제품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이 웹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KL근처에 100만개 이상의 제품들이 팔리고 있다니 다른지역은 또 어떨런지요...

모든 사람들이 쉽게 가입할 수 있고, 게시글을 올릴 수 있기때문에 급하게 파시는 분들이나 좋은 주인분들을 만난다면 싼 가격에 좋은 집을 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propertyguru.com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웹사이트는 propertyguru.com 입니다.

첫번째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정말 많은 국가들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시아 지역빼고는 집이 없다고 나와서 캄보디아나 태국, 스리랑카 베트남 정도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부동산 에이전트로 일하는 제 친구의 경험에 비추어 보면, propertyguru에 글을 올리기 위해서는 약간의 돈을 웹사이트에 내야 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집 주인과 직접적으로 만나기 보다는 에이전트들과 만날 확률이 더 높고, 네고나 요구를 하기가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propertyguru.com에서 집을 구하시는 것 보다는 가격적인 부분을 확인만 하시고, 다른 웹사이트에서 구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혹시 집을 구하고 싶은데 한국에 거주중이시거나, 의사소통의 어려움을 격고 계셔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저에게 연락주세요~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선에서 최대한 도와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