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마트골프카운티 불당] 첫째 날 2019.04.10

by MeritJourney 2019. 4. 10.

2019.04.10


스마트골프 카운티 불당에 등록하고 오늘 드디어 첫째날 수업을 받았습니다.


불당동에 가는길에 꽃들이 보여서 일단 한컷 찍었습니다.



어제 비가와서인지 꽃잎들이 많이 떨어지고 벌써 잎들이 나오려고 하네요!

천안 벗꽃축제의 클라이막스는 13일이라고 누구한테 들었던거같은데... 어제 비바람이 심하게 몰아쳐 꽃잎들이 많이 떨어지지 않았을까 걱정되네요~



근데 한칸에서는 꽃봉오리들과함께 새롭운 꽃이 개화하고있어 응? 이건 뭐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렇게 골프장에 도착했더니, 아침 10시인데 벌써 치시는분들이 4분이나 계시더라구요!

와우! 대단하십니다.



저에게 배정된 타석은 좀 안쪽이었습니다.

아직 하나도 치지 않았기에 0으로 되어있네요~


일단 잡는방법부터 아는게 하나도 없으니 강사분의 레슨을 기다렸습니다.



여기서 골프채와 장갑을 무료로 대여받고, 타석으로 돌아와 강사님의 수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군대때문에 한달밖에 시간이 없는 저를 강사분께서 이해하셨고, 최대한 빠른 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다 찍을 수 없기에 중간에 제가 혼자한 영상만 찍었습니다.

15분이라는 시간밖에 없었지만 골프채 잡는 방법부터 치는 자세, 치는 방법들을 잘 알려주셔서 바로 골프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이 가신 뒤 혼자 연습하다보니 잘못된 방법을 몸에 익히더군요..

일단 이게 맞는지 아닌지는 확실하게 모른채 그냥 몸에 익숙해지기위해 계속 쳤습니다.

1시간정도 쳤을까요? 강사님께서 수업들을 다 끝내시고 중간에 한번 오셔서 다시한번 자세교정을 해주시더군요.


제대로 된 자세를 찾고 오늘의 Best 샷을 쳤습니다.

물론 아직 헛스윙도 많고 제대로 잘 치지도 못하지만요...



그렇게 오늘은 250개의 공을 치고 돌아왔습니다.

오전반을 신청했기때문에 10시에 골프장에 들어가서 12시에 나왔습니다.


오늘 처음 골프 친 후기는...

골프 자세는 생각보다 힘들다 입니다.

약간 다리를 굽히고, 엉덩이는 빼지않으면서 허리와 등을 펴고

치기전과 칠때 손목을 가만히 뒀다가 움직이는 등 여러동작들을 신경써야되네요.

익숙해지기까지는 시간이 걸릴거라 생각됩니다.

빨리 잘치고싶네요! ㅎㅎ


내일은 아침일찍 들어가서 최대한 많이 치고, 12시에 나올생각입니다.

내일 다시 여자친구가 온다고하는데, 다음주 한주간 많이칠 수 있을까 걱정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