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싱가포르 가볼만한 곳 Red Dot Design Museum

by MeritJourney 2023. 5. 4.

Red Dot Desigh Award라고 다들 아시나요?

저도 이 디자인 공모전에 대해 잘 아는건 아니지만, 좀 잘 만들어진 상품들을 보면 그 특유의 로고가 붙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싱가포르에서 혼자 걷고 있던 중 요 레드닷 디자인 박물관이 눈에 보여서 한번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10달러인가?를 추가로 지불하면 그 내부에 있는 박물관을 직접 들어가볼 수 있었는데, 저는 그날 가든바이더베이를 가기로 결정을 해 놓은 상테여서 체력을 좀 아끼고자 외부에 있는 기념품 상점만 둘러봤는데 재밌더라고요 ㅎㅎ

 

일단 외부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여기에 그 특유의 로고라도 하나 놓았으면 좀 더 눈에 띄었을텐데, 모르고 지나갈 뻔 했지 뭐예요? ㅎㅎ

 

내부에는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었는데, 아래 사진들은 제가 개인적으로 예쁘거나 귀엽다고 느낀 제품들입니다.

위 꽃병은 아무것도 아닌거 같지만 균형도 잘 잡혀있고 디자인이나 실용성이 있는거같아 재밌어서 찍어봤습니다.

요건 음,,,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뛰어난건 아닌거같지만 ㅎㅎ

그냥 귀여워서 찍었습니다.

아 참고로 저 곰돌이 인형은 퍼즐처럼 분리도 되더라고요!

다음은 좀 이미 진부하기까지 한 마블 디자인,,,

그래도 싱가포르에서 보는 감회가 색달라서 찍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디자인이 예쁘기만 한 애들을 크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디자인 공모전에서 상받은 애들이다보니 그런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벽면 한쪽을 꽉 채운 가방과 지갑들!

가방은 개인적으로 예뻐서 구매할까 고민도 했지만,,,

지갑을 사수했습니다.

 

사실 기념품샵이다보니 이 박물관의 진가를 말씀드리기엔 한계가 있었을 것 같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었으면 내부도 들어갔을텐데 그 다음날 기회가 안돼서 못간건 좀 아쉽네요 ㅠㅠ

암튼 가실 예정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직원에게 물어봤을때 대략 레드닷 디자인 박물관 관람시간은 30분 ~ 1시간정도 소요된다고 했던걸로 기억하네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