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송도 용궁구름다리, 부산 송도 뷰 좋은 가볼만한 곳

by MeritJourney 2024. 4. 26.

명지에 있는 누나와 조카를 보러 갔다가 마실겸 송도 용궁구름다리를 다녀왔습니다.

엄~~청나게 특별한건 아니지만, 날씨 좋은 날 산책하기엔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

주차부터 시작해서 모든걸 다~ 즐기고 내려올때까지 넉넉잡아 1시간 반정도 소요됐네요.

 

 1. 암남공원 공영주차장

저희는 암남공원 공영주차장에 차를 대고 올라갔습니다.

일단 주차장 자리가 넓어서 주차하는데 어려움은 없을 것 같네요.

 

주차장 한켠에는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그곳에서 송도 용궁구름다리가 잘 보이더라고요.

 

암남공원 공영주차장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2. 올라가는 길

낚시하시는 분들의 반대편을 보면 송도해상 케이블카와 용궁구름다리로 가는 길이 나옵니다.

그냥 막상 볼때는 좀 멀어보이기도 하는데,

막상 가면 10분 내외로 도착할 정도로 가깝습니다.

 

 3. 송도 용궁구름다리 매표소 

앞에서 보였던 길을 따라 쭉~ 올라오다 보면, 매표소가 보입니다.

왼쪽에는 키오스크도 있어서 입장권 구매 후 바로 입장이 가능해요.

 

당일에는 개표기계가 고장나서인지 직원분께서 하나하나 표를 받으셨습니다.

 

 4. 전경 

송도용궁구름다리 들어서자마자 찍은 전경입니다.

제가 여행할땐 항상 시간대가 잘 맞았는지 사람이 한명도 없었네요.

 

한칸 한칸 자연을 감상하며 계단을 내려가다 보면 탁 트인 바다가 나옵니다.

아무것도 없는 바다를 보고 있다보면 편안해져서 항상 기분이 좋네요.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좀 더 바다를 느껴도 좋을 것 같은데, 그런 공간은 없어 아쉽습니다.

 

바다를 느낀 뒤, 매표소 방향을 찍은 전경입니다.

 

 5. 송도 용궁구름다리 정보

2024년 3월 말 기준,

송도 용궁구름다리의 영업시간은 하절기와 동절기로 나뉘어서 운영됩니다.

하절기(3~9월): 09:00 ~ 18:00

절기(10~2월): 09:00 ~ 17:00

영업 마감 30분 전에 입장이 마감되니 참고하세요.

 

매주 첫째주 셋째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며, 명절에는 당일만 쉬네요.

 

티켓 가격은 일반 개인이 1,000원, 단체(10인 이상) 800원입니다.

서구 구, 7세 미만 어린이, 국가유공자, 장애인(1~3급)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네요.

 

송도용궁구름다리 위치는 송도의 끝자락(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 620-53)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송도용궁구름다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84 · 블로그리뷰 868

m.place.naver.com

 

 5. 결론

주차장부터 시작해서 구름다리까지 가는 그 여정이 모두 즐거웠습니다.

구름다리가 오륙도 스카이워크처럼 투명유리로 되어있다거나 특별함이 있지는 않았지만,

자연은 자연 그 자체로도 좋은게 아닐까요?

 

아쉬웠던건 그 옆에있는 암남공원을 가지 못한점이네요...

공영주차장 자체가 암남공원 공영주차장인데 왜 거기갈 생각은 못했을까요?

 

다음에 다시 가게된다면 공원 꼭! 다녀오겠습니다.

 

암남공원 공영주차장에서 바라본 송도해상케이블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