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명륜진사갈비, 방배동 고기 무한리필 맛집 | 헌혈 쿠폰 사용후기

by MeritJourney 2024. 4. 30.

오랜만에 헌혈을 했습니다.

드디어 30회를 채워 은장을 받게 되었네요.

그러면서 동시에 명륜진사갈비 1만원 할인권을 받게 되어 바로 먹으러 갔습니다.

피도 뽑았으니 고기로 다시 채워줘야죠!!

 

2024년 4월 1일부터 헌혈하면 명륜진사갈비 1만원 외식상품권을 제공해주는데,

선착순 20만장 한정이라고 합니다.

해당 쿠폰의 경우, 1인은 사용이 불가하고 2인일때 1만원 할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약 2만원 * 2인 = 4만원 - 1만원이라고 생각하시는게 편할겁니다.

 1. 외부

명륜진사갈비 방배점 외부는 다음과같습니다.

주차는 5대정도만 할 수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게 편할 것 같아요.

 

 

대기표는 밖에서 키오스크로 진행되는게 아닌

직접 사장님을 만나서 대기번호를 받아야 하더라고요.

저희는 5시 50분에 갔는데, 대기번호 3번을 받았습니다.

3번임에도 예상 대기시간은 한시간 반이라고 하더라고요 ㅠㅠ

5시 반에 브레이크타임 끝날 때 오픈런 하시는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2. 대기시간동안에는 메가커피를?

1시간 반이 남았는데, 그냥 그 앞에서만 있기 너무 그런거 있죠?

그래서 빈 공터라도 있으면 산책하려 했는데,

공원은 너무 멀고 해서 메가커피에 갔습니다.

 

도보로 한 5분정도 거리에 있는데,

2000원짜리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편안한 자리도 사고, 목도 축였죠.

다만, 제 친구는 라떼를 마셨는데, 배부르다고 고기를 별로 못먹은,,,

 

1시간쯤 뒤에 슬슬 나올사람 있겠지? 하고 돌아갔는데,

30분 더 기다려서야 들어갈 수 있었네요.

6시 반쯤에는 대기번호가 20번쯤이었던 것 같아요.

주말이라 그런거겠지만, 암튼 엄청 잘되네요!!

 3. 내부

명륜진사갈비 방배점의 식당 내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셀프바가 가장 중앙에 있고, 그 옆으로 주방, 뒤로는 모두 좌석이네요.

다른 매장과 레이아웃은 다를지 모르지만,

인테리어는 한결같이 비슷한 모습입니다.

 4. 메뉴

명륜진사갈비 방배점의 고기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프렌치렉, 목살, 양돼지갈비, 삼겹살, 돼지껍데기, 숯불닭갈비

제가 갔던 명륜진사갈비마다 고기의 편차가 있었는데,

일단 닭갈비와 돼지껍데기는 별로였어서 등갈비, 목살, 삼겹살, 갈비로 1차 먹었네요.

이 중에서는 등갈비랑 삼겹살, 갈비가 가장 맛있었는데,

다시 먹을때는 등갈비가 또 좀 많이 퍽퍽하긴 했습니다.

 

셀프바에도 여러가지 야채와 묵, 잡채, 떡복이가 있었습니다.

 

근데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역시 양념돼지갈비가 가장 나은것 같아요!

 5. 식당 정보

2024년 4월 말 기준,

명륜진사갈비 서울방배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30 ~ 오후 10시 까지이며,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입니다.

 

고기뷔페다보니 이용시간이 있는데요,

평일은 120분, 주말,공휴일은 100분입니다.

 

명륜진사갈비 서울방배점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10세(초4)이상 18,900원

7~9세(초1~3) 11,000원

4~6세(미취학) 9,000원

아마 3살 미만은 무료(?)

 

명륜진사갈비 서울방배점위치는 내방역에서 도보 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명륜진사갈비 서울방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2 · 블로그리뷰 36

m.place.naver.com

 

 

 6. 아쉬운 점

이번 명륜진사갈비 방배점에는 실방한점이 좀 많이 있었습니다.

맛 자체는 좋았지만, 속도면에서 실망이 많았어요.

 

1. 고기 채워지는 속도가 너무 느렸습니다.

사람들은 많은데 반해 고기가 한정되어 있다보니

사람들이 더 많은 고기를 가져가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결국에는 가져갈 고기가 없어 하염없이 기다려야 했네요.

 

2. 탄산이 없어서 30분동안 기다렸습니다.

고기속도와 마찬가지로 탄산이 채워지기까지 30분이나 기다렸습니다.

 

3. 셀프바도 채워지는 속도가 느렸습니다. 

잡채를 맨 처음 가져다 먹은 뒤 다른으로 먹은건 30분 뒤에서나 가능했습니다.

 

4. 결과적으로 고기를 늦게 받으니 고기가 구워지지 않고 삶아졌네요...

저는 음식 남기는걸 싫어해서 제가 먹을만큼만 가져가는데요,

첫 고기 4개를 먹는 중간에 다른 고기를 가져가려니 벌써 떨어졌었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다 먹고 고기를 가져오게 되었고,

그만큼 숯이 힘을 잃으면서 굽기가 어렵더라고요... ㅠㅠ

 

 7. 결론

결론적으로 1.9만원 * 2인 - 10,000원 할인권을 사용해 28000원으로 저녁을 먹었네요.

1인 1.4만원인걸 생각하면 진짜 혜자인에 틀림 없지만,

아쉬운점은 아쉬운 점으로 남습니다.

 

직원이 많이 있었는데도 이런걸 보면 좀 더 효율적인 운영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한가지 추천하자면, 대기시스템을 좀 바꾸면 좋겠네요.

아무래도 명륜진사갈비 자체 시스템이라 테이블링 같은건 어렵겟지만,

외부에 대기시스템 1개정도 만드는게 좋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카운터 보시는 직원분이 계산하랴, 대기표 뽑아주랴, 인원 들여보내랴

모든걸 하다보니 정신이 없으신 느낌이었습니다.

대기시스템만 잘 구축되어도 계산이랑 매장 관리만 하면 되니 편할텐데 말이죠.

 

암튼 이벤트도 응모했으니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봄맞이 진해 군항제 선물대축제! > 이벤트 | 명륜진사갈비

봄맞이 선물대축제명륜진사갈비가 세계 최대 벚꽃 축제 2024 진해 군항제와 함께합니다.1등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300만원 현금지급) 1명2등 로보락 로봇청소…

www.xn--w39at6wpzax3i7sdctt.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