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항공사 프로모션 #2 - 카타르 항공

by MeritJourney 2017. 12. 5.

저번 싱가폴 항공 프로모션에 이어 2탄으로 카타르 항공사 프로모션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카타르 항공사 프로모션 웹사이트 바로가기 


저번 싱가폴 항공사 프로모션 소개할때도 이야기 했지만,
카타르 항공은 세계 1위를 다투는 항공사입니다.
물론 기준이 무엇이고, 어느곳에서 평가를 하느냐에 따라 조금씩의 순위 변동이 있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5위안에는 드는 세계적인 항공사입니다. 
한국에서 제일가는 아시아나가 세계 20위 정도이니 감이 오시나요? 

아래는 카타르 항공의 프로모션 정보입니다.


2018년을 준비하자는 의미에서 연말 특가로 진행하는 행사네요

전 세계 150개 이상의 도시로 여행하세요 라고 나오는데

유럽 몇 지역을 빼고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것 같아 보이지 않습니다.



위의 표는 카타르 항공이 취항하는 도시들입니다.

가장 저렴한 도시는 더블린으로 76만원 정도 되고,

파리로 가는 항공원은 대략 80만원 정도가 되네요


약관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판매 기간은 2017년의 마지막 2017년 12월 31일 까지

여행기간은 오늘부터 9월 26일 까지네요

특가는 도하를 거쳐가는 항공권들에만 해당이 됩니다.

싱가폴 항공과는 다르게 최소, 최대 체류기간에 대한 정보가 없네요.

제한이 없는건지 아니면 적어놓지 않은건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찾은 한 예시로 글을 마치고자 합니다.

서울에서 암스테르담을 가는 항공권으로 방학기간인 1월 13일부터 2월 16일까지로 잡아보았습니다.

왕복항공권으로 대략 90만원 정도가 나오는데요, 좋은 항공권을 찾는다면 더 싸게 갈 수도 있겠죠?


다음번 글에서는 항공권 프로모션을 찾는 법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