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연·전시·축제·박람회

[2019 서울 커피 엑스포] 서울 코엑스 전시 #5 이벤트

by MeritJourney 2019. 4. 14.

2019 서울 커피 엑스포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SNS에 포스팅을 올리는게 아닌 보통 설문조사, 회원가입, 팔로잉 정도만 해도 상품을 주니 최대한 많이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1. 프레시에또 (B250)


설문조사를 통해 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저는 이 이벤트에는 참가하지 않았습니다.


2. 주식회사 아오아오 (B503)


주식회사 아오아오는 현재 시판하지 않는 상품을 홍보하러 나왔습니다.

#해시태그 이벤트, 유투브 구독이벤트, 그리고 회원가입이벤트 3종세트가 있는데요,

저는 유투브 구독과 회원가이블 통해 2가지 선물을 받아왔네요!



특히, 톡샷 에스프레소는 그냥 짜내기만 하면 에스프레소가 나오는 구조로 정말 신박한 아이템이더라구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일회용이기에 좀 낭비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이겠네요.


3. 블랙워터포트 빌리지 (B300)


블랙워터포트에서도 앱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통해 선물을 증정합니다!


4. (주)원인터시스템 (B100, B200)



여기는 이벤트라고 하긴 뭐하지만, 현장/SNS로 라떼아트 수업을 신청해 배우고, 선물도 받아갈 수 있는행사가 있어 넣어봤습니다.


5. 커피약국


A홀과 B홀 사이에있는 커피약국입니다.

커피를 갈아 방향제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에있습니다.


6. 엔비피코리아 (A862)


엔비피코리아에는 재미있는 모양의 커피로스팅기기가 즐비해있는데요,

이 디자인들을 이용해 재밌는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7. 엘로치오 에스프레소머신 (A754)


엘로치오 에스프레소머신도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포스팅하면 팔찌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저는 팔찌보단 먹을걸 좋아해서.... 패스...


8. (주) 카페뉴 (A920)


카페뉴에서는 홈페이지 가입과 인스타그램 친구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인그램 팔로잉만 했는데도 망고에이드 2개나 주셨네요!

저거 한 병에 6잔정도의 양이 나온니! 개이득?


9. 나투미 (A201)


나투미에서는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사은푸믈 준다고합다.


10. 워밍업아카데미 (A212)



워밍업아카데미의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을 구독/조좋아요 해주시면 저런 음료를 증정해줍니다!


11. 삼주티앤비(주) (B120)




삼주티앤비(주)에서는 구매인증/ 방문인증을 인스타그램에 올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보내준다고합니다.


12. 사진인화 이벤트



A,B홀 길목에 일러스트작가 야가미&대인과 함께하는 사진인화 이벤트가 있습니다.

저는 셀카를 못찍어서 패스했지만요... ㅎ


이렇게 무료로 받아온 전유물들입니다.



거기에 5,000원 더해 산 LAVASH 빵이 어제의 최종 전유물이네요!

여러가지 이벤트만 참여해도 2019 서울 커피 엑스포는 재미있습니다.

이벤트만해도 거의 1만원의 입장권료는 먹는수준이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