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연·전시·축제·박람회

[2019 월드 IT 쇼, World IT Show + ICT] 코엑스 전시 - 이벤트

by MeritJourney 2019. 4. 26.

박람회의 재미는 이벤트참가라 생각됩니다.


물론 관심사의 영역을 더 깊고 넓게 여는 재미도 있지만, 뭔가 가져가는게 있을 때 더 재미있는게 아닐까요?


아래는 제가 찾아볼 수 있었던 이벤트들을 모아보았습니다.

관심있는곳에 잘 참여하셔서 좋은상품 받아가세요~


SNS이벤트도 있고, 참여이벤트도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SNS를 잘 안하기에... 참여이벤트만 했습니다!



가장 좋아한 파트론의 이벤트는 SNS 업로드입니다.



조지아에서도 해시태그와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1박스 증정 이벤트가있습니다.



패러렐즈는 설문조사 이벤트가 있네요.



ITRC 포럼에서는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SNS업로드하면 아이스크림증정 이벤트가 있고요.



스탬프를 받아오는 이벤트도 진행되고있었습니다.




소나타에서는 영상보고 퀴즈푸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었는데요,

준비된 사은품이 끝나서 참여를 못했습니다.




KT와 SKT에서도 SNS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라벨프린터는 구매자에 한한 이벤트를 진행중에있네요.



Kmall에서는 좋아요이벤트가 진행중이었는데요,

아마 영어로되어있어 그런가 사람들이 안보이네요.




방송통신위원회에서도 SNS와 특별추첨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지금보니 사은품이 좋아 꼭 참여했어야하는데... 못했네요 ㅠ




위닝아이에서 진행한 이벤트를통해 마스크4개와 우산을받았습니다.

손바닥을통해 인증하는 체험을했네요.

열심히하는 모습이 안쓰러웠는지.. 조건을 만족하진 못했지만 우산을주셔서 감사했습다!



베누키에서도 SNS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여기의 이벤트는 잘 모르겠는데, 팝콘이 있던걸보니 이벤트가 있었던거같아 넣었습니다.


볼거리 뿐 아니라 이벤트도 참여해 더 재밌는 박람회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