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2018.07.05 최신]【현대 다이너스카드 일시 발급중단】 공항 라운지 카드

by MeritJourney 2018. 7. 5.

현대 다이너스카드 발급 일시 중단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최근에 글들을 찾아보니 현대 다이너스카드가 현재 일시 중지 상태이기에 거짓된 정보를 전달드릴 수 없어 이렇게 업데이트 합니다. 


[2018.03.08]  【현대 다이너스카드】 공항 라운지 카드


이번에 검색해보니 구글 검색에서도 상위권에 올라있든데... 짧은 기간이지만 거짓된 정보를 전달해드려 죄송의 말씀을 드립니다. 


작년에 처음 다이너스 카드를 발급받고 지금까지 정말 셀 수 없을정도로 라운지를 계속 이용했는데요, 라운지용 카드는 꼭 필요한 것으로 보이더군요...

다이너스 카드는 가성비면으로 볼때 최고였는데, 발급이 일시 중지되어 안타깝게 생각이 됩니다. 다른분들도 즐겨보셔야 하는데요 ㅠㅠ


현재 현대카드 Diners 마일리지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렇게 

"해당 상품은 신규,추가 발급 신청이 일시 중단되었습니다."

나옵니다. 


다이너스카드가 아예 단종이 되는건지, 수정이 되어서 새롭게 나올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만, 뭐가되었든 다시 나왔으면 좋겠네요.



필요하지 않으실수도 있는 정보이지만, 다이너스 카드 소지하신 분들에게는 조금 도움이 될 수 있어 함께 올립니다. 

Diners Club 이라는 앱에서는 현재 가장 근처에 있는 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정보가 나옵니다. 혹시나 자신이 현재 있는 공항의 라운지 정보를 몰라 해맨다면 한번쯤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장 최근에 이용했던 말레이시아 KLIA2의 PLAZA LOUNGE 사진으로 글을 마치고자 합니다. 

모두들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