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마트골프 카운티 불당] 내 돈 주고 쓰는 후기

by MeritJourney 2019. 4. 19.

2018년 02월 10일에 새롭게 오픈한 스마트골프 카운티 불당, 다들 아시나요?



천안 주민이라면 한번쯤은 가봤을 모다아울렛 건너편에있는 '아르떼보엠' 건물에 위치해있는데요,

뭔가 궁전처럼 지어진 건물이 멋드러지네요! ㅎㅎ




와디즈를 통해 소액의 투자를 진행하기도 했고, 해외에서 지내면서 '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이번에 직접 가서 등록하고 한달간 배우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골프를 배우는곳, 스마트골프 카운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스마트골프 카운티 불당은 '스마트골프'에서 처음으로 만든 카운티입니다.

천안 불당에 300평 규모로 지어져있고, 1층에 11개의 타석과 2개의 좌타석, 2층에 5개의 타석이 있습니다.


1층에 대한 소개입니다.





스크린들이 이어져있는 타석이 4개, 개별적으로 되어있는 타석이 7개 있습니다.

각 줄의 끝자락엔 좌타를 위한 타석이 있고요.


사람들이 많지 않다면 원하는좌석에서 치면 됩니다.



골프치시는분들이 많을때는 1층이 꽉차서 2층까지 열때도 있다고하는데요,

저는 항상 아침에만 와서 최대로 많이 본 건 1층의 1타석 제외하고 모든 타석이 꽉 차있을 때였습니다.



여기서 등록, 보관, 레슨예약 등 다양한 업무를 하고있습니다.

레슨은 KPGA와 KLPGA의 프로골퍼분들께서 레슨을 담당하고계십니다.



스마트골프 카운티 불당에서는 골프장비가 무조건 필요한건 아닙니다.

저같이 한달정도만 배울 예정이라면, 카운티 안에있는 골프채, 장갑을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복장은 자유이기에 저는 항상 편한바지와 반판을 입고, 운동화를 신습니다.


2층의 전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예전에는 스크린야구장도 함께 했었는데, 현재는 운영하고있지 않다고 합니다.



2층엔 5개의 타석이 이어져있는 형태로 위치해있습니다.



2층에는 카페도 있는데요, 아직 커피맛은 한번도 맛보지 못했네요.. ㅎㅎ



1층 유리에는 여러가지를 써 놓았는데요, 그 중

'1. 불편한 스윙이 옳은스윙이다.'

라는 말이 항상 눈에 들어옵니다.

또, 이 말을 기억하며 연습하고있고요.




2018년 12월 17일부터 바뀐 스마트골프 카운티 불당점 운영시간입니다.

평일에는 오전 07:00 ~ 오후 22:00까지,

주말에는 오전 10:00 ~ 오후 22:00까지네요.

문의사항이 있다면 041-548-7772로 연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마트골프 카운티 불당이 있는 건물 '아르떼보엠'에는 여러가지 음식점이 있습니다.

아직 기회가없어 한번도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기회만 된다면 꼭 먹어보고싶네요.

특히, 고급스럽게 생긴 블루솔트엔 꼭 가보고싶습니다.



스마트골프 카운티 불당 주변에는 여러 쇼핑몰들이 있는데요, 모다아울렛,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그리고 롯데마트까지 없을꺼 빼고 다 있네요!



스마트골프 카운티 불당의 위치는 가히 대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과 식당주변일 뿐 아니라 KTX, 기차, 전철, 그리고 버스가 다니는 천안아산역 근처에 있기 때문이지요. 요즘에 박람회에 빠져있는데, 박람회가 항상 서울에서 진행되기에 오전에 골프를 치고, 기차 혹은 전철을 타고 서울로 올라가기가 정말 편하더군요!



네이버지도에는 등록이 되어있지만 구글 지도에는 등록이 되어있지 않더군요.

제가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스마트골프 카운티 불당 오시는길은 '모다아울렛'으로 대신합니다~


 

아래는 10일간의 후기입니다.

네이버 검색해도 이게 얼마나 대단한거지는 확실하게 감이 오지 않더군요...


스마트골프 카운티 불당에서는 KPGA, KLPGA 프로 골퍼들이 레슨을 진행하는데요,

(검색해보니 조삼곤골프아카데미 - 두정동, 그리고 GTS 골프아카데미 - 신불당점에서도 이런 프로골퍼들이 레슨을 진행하는거 같습니다. 네이버 검색으로만 알아보았기에 정확하진 않습니다.)


다들 실력도 좋으시고, 골프치는 실력뿐아니라 가르치는 실력과 열정이 정말 대단하십니다!

저에게 레슨을 해주시는 김프로님께서는 한분한분마다 필요한 기구?를 직접 만드셔서 도움이되도록 최대한 도움을 주십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지요....

머리가 계속 움직이는 분을 위해 이런식으로 기구를 만들어 움직이지 못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 도구를 뚝딱! 만들어내네요~ 어께아픈 저에게는 고무밴드도 주셨구요.


골프채 잡는 방법도 몰랐던 저에게 이런 즐거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8,9일째에 처음으로 비거리 100m에 달한 기쁨의 동영상입니다.

30일째에는 좀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현재 블로그에 매장소개와 후기를 작성하면 엄청난 사은품이 기다리고있다 합니다!

이번 기회에 골프와 블로그 둘 다 시작하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